건강하고 행복한 성현교회
건강한 교회,
행복한 교회,
성현교회 입니다.
믿음으로 살다
할렐루야! 2025년 새해가 되었습니다. 새해는 항상 우리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합니다. 기대하게 합니다. 우리는 누구도 알지 못하고, 누구도 살아보지 못한 2025년을 맞이하였습니다. 그러나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하나님이 구름기둥과 불기둥을 준비하셨습니다. 매일 아침 만나와 메추라기를 직접 배달해 주십니다.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한 가지 믿음입니다. 주님을 믿는 것입니다. 믿음으로 따라가는 것입니다. 믿음으로 기다리는 것입니다. 나의 믿음의 결단과 순종이 성현교회의 역사가 됩니다. 내 인생이 됩니다. 가족과 자녀들에게 믿음의 교훈이 됩니다.
올해 성현교회의 목표는 “믿음으로 살다”입니다. 왜 믿음으로 살아야 합니까?
“믿음이 없이는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지 못하나니 하나님께 나아가는 자는 반드시 그가 계신 것과 그가 자기를 찾는 자들에게 상 주시는 이심을 믿어야 할지니라” (히11:6)
믿음은 하나님을 기쁘시게 합니다. 믿음은 하나님께 나아가게 합니다. 하나님을 만날 때 하늘의 축복과 상급을 누릴 수 있습니다. 믿음으로 산다는 것은 곧 축복의 삶입니다. 반대로 믿음이 없다는 것은 곧 불행이며 실패이며 저주입니다. 성도에게 필요한 것은 한 가지 믿음밖에 없습니다. 믿음의 반석 위에 모든 것을 부어주십니다. 믿음이 축복의 통로입니다.
아브라함도 믿음으로 의롭다 함을 받았습니다. 믿음으로 축복의 통로가 되었습니다.
올해 표어는 롬1:17 “오직 의인은 믿음으로 말미암아 살리라”입니다. 성도는 믿음으로 삽니다. 믿음이 없이는 살 수 없습니다. 아무리 많은 부와 권력과 명예가 있어도 소용이 없습니다. 그것이 나를 살게 할 수 없습니다. 오직 믿음으로, 오직 믿음으로 살 수 있습니다. 믿음의 두 기둥이 있습니다. 말씀과 기도입니다. 말씀이 없는 믿음은 무너집니다. 기도가 없는 믿음은 차갑습니다. 2025년 믿음의 두 기둥, 말씀과 기도를 함께 세워나가길 소망합니다. 믿음의 기둥이 세워질 때 세상의 모든 유혹과 시험을 이길 수 있습니다. 사단의 권세를 깨뜨리고 승리할 수 있습니다. 2025년은 승리의 해가 될 것입니다. 승리의 나팔이 높이 울려 퍼질 것입니다. 믿음은 승리의 시작입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더 큰 승리와 더 풍성한 삶을 살게 될 것입니다. 그것이 주님의 뜻이기 때문입니다. 2025년 믿음으로 살고, 믿음으로 승리하는 성현의 식구들 되시길 축복하며 기도합니다.
성현교회 담임목사 조 보 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