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ȸ

선교편지

건강하고 행복한 성현교회

베트남 정원선교사님 편지

  • 임은섭
  • 조회 : 744
  • 2020.02.05 오후 03:27

성현교회 목사님과 성도님께 큰 사랑으로 변함없는 기도와 후원에 감사를 드립니다.

교회와 목사님과 온 성도님께 감사를 드리 고 하나님의 축복이 2020년에도 넘치시기를 기도 합니다. 2020 새로운 시작은 감사와 새로운 도전과 꿈을 가지게 합니다.

언제나 열심과 최선으로 행복한 삶이 지나 온 시간보다 남아 있는 삶의 시간에서도 이어지기를 간구하며 합력하여 하나님의 나라가 이 땅에 이루어지기를 기도 합니다. 

언제 어떠한 상황에서도 앞서서 행하시는 하나님의 인도하심과 모 든 예비하시고 이루어 가심에 감사를 드립 니다.

언제나 변함없이 저희의 앞길에서 행하시고 이루어 가시는 하나님의 능력을 보고 느낄 때 베트남 선교는 전부 하나님이 하시는 것이라 고백 하게 됩니다.

나의 나된 것은 하나님의 은혜임에 찬송을 드립 니다.

2020년에도 항상 변함없는 기도와 사랑으로 귀한 사역을 하도록 하게 하심을 감사 합니다. 2020년에도 항상 변함없는 기도와 사랑으로 귀한 사역을 하도록 하게 하심을 감사 합니다. TTT (Top leader Training Total care) TTT (Top leader Training Total care)훈련(목회자 훈련)  5개 지역으로 120여개 교회 목회자들과 함께 모여 기도와 함께   현지 복음화를 위해서 사역을 나누면서 함께하는 시간은 참으로  감사와 위로와 격려를 통하여 큰 힘이 됩니다. 

그들을 섬긴다는 것이 쉽지 않지만 가난하고 어려운 환경에서도 열심히   목회자의 삶을 살아가는 그들의 모습에서 항상 도전과 새 힘이 됩니다.   

 올2020년에도 계속 잘 이루어져 그들을 섬기고 지역 복음화 위해 더욱 기도를 부탁 드립니다. 5개 지역 1년 20회를 하려는 계획이 잘 이루어 갈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 드립니다. CPP(Church Planting Project;성전을 건축하라) CPP(Church Planting Project;성전을 건축하라) TTT (Top leader Training Total care) TTT (Top leader Training Total care)훈련(목회자 훈련)을 하다 보니 CPP 프로그램을 합니다. 교회 없는 곳에 교회를 건축하는 것이 복음화에 큰 도움이 됩니다.

교회당이 없는 곳 한국으로 보면  읍 단위 소재지에 가정교회와 기존 교회 중심으로 개척하는 하는 프로그램으로    -.성도가 30명 이상이어야 한다.  -.성도들이 헌금하여 대지 구입하여야 한다.   -.인민위원회에  예배허가와 건축허가를 받아야 한다. -.다 준비되면 기도 훈련을 통하여 진행 한다.          

“모금은 하지 않고 기도 응답으로 한국교회를 통하여 하고 있다.”  

기도만 하면 하나님의 응답은 곧 시작 됩니다. 하나님의 능력으로 교회 없는 곳에 세워져 가는 모습에 그저 찬양 뿐 입니다. 

올 2020년에서 기도의 응답으로    5개를 건축되기를 기도 합니다.  어제에 역사하신의 성령님의 능력이 오늘과  내일도 계속 이어질 것입니다. 이

곳에서 교회를 건축 한다는 것은 쉽지 않지만 하나님이 세워 가시는 것을 보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HHH 희망 장학회(HOI HOCBONG HYVONG) HHH 희망 장학회(HOI HOCBONG HYVONG)
  현지 청소년에게 장학금으로 새로운 꿈과 비전을 주고 그들이 훌륭한 현지 청소년에게 장학금으로 새로운 꿈과 비전을 주고 그들이 훌륭한  사람으로 자라도록 돕는 프로그램으로 이어지게 하심을 감사 합니다. 사람으로 자라도록 돕는 프로그램으로 이어지게 하심을 감사 합니다.

2019년 전반기 55개교회 180명 지원하고  2019년 전반기 55개교회 180명 지원하고 하반기에 52교회 150명 현지ㄱㅎ 청소년에게 하반기에 52교회 150명 현지ㄱㅎ 청소년에게 지원이 되어 그들이 큰 격려와 힘을 받아 성장  지원이 되어 그들이 큰 격려와 힘을 받아 성장  할 것입니다. 

가정과 교회와 사회와 나라에 좋은 할 것입니다.  가정과 교회와 사회와 나라에 좋은 지도자가 될 수 있도록 계속 지원이 되어야 할 지도자가 될 수 있도록 계속 지원이 되어야 할 것입니다.

 2020년에도 250명 계속 이어질 수 있도록 기도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것입니다. 2020년에도 250명 계속 이어질 수 있도록 기도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Healing Zone & Healing House Healing Zone & Healing House 이곳 달랏은 1500M 고원 도시로 아름다운 자연과 선선한 기온과 과일 먹을 것이 풍부하고 아름  이곳 달랏은 1500M 고원 도시로 아름다운 자연과 선선한 기온과 과일 먹을 것이 풍부하고 아름   다운 꽃이 일 년 내내 있는 지역으로 모든 사람들이 좋아 하는 지역으로 살다가 보면 지치고 힘든  목회자 선교사 하는 지역으로 살다가 보면 지치고 힘든  목회자 선교사 성도들이 쉴 수 있는 이곳에서 쉼을 가지도록 돕는  성도들이 쉴 수 있는 이곳에서 쉼을 가지도록 돕는  프로그램입니다. 

아주 좋은 아름다운 지역을 공유하여  프로그램입니다.  아주 좋은 아름다운 지역을 공유하여  삶의 활력과 새로운 충전을 위해 이젠 섬기는 사역이 참  삶의 활력과 새로운 충전을 위해 이젠 섬기는 사역이 참 중요합니다.   2020년에도 섬김은 계속 됩니다. (2019년 중요합니다.   2020년에도 섬김은 계속 됩니다. (2019년
120여명 다녀 감) 120여명 다녀 감)DT & CM (Dalat Training & CHURCH MISSION) DT & CM (Dalat Training & CHURCH MISSION)   

 선교 현지에서 한국 교회와 디아스포라 교회 성도, 청년 선교 현지에서 한국 교회와 디아스포라 교회 성도, 청년  선교 훈련 프로그램으로 교회의 정체성과  선교 훈련 프로그램으로 교회의 정체성과 성장 동력을 도와 새로운 부흥을 돕고자하는데 2019년에도 계속 방문하여 함께 하는 교회가  성장 동력을 도와 새로운 부흥을 돕고자하는데 2019년에도 계속 방문하여 함께 하는 교회가  있음을 감사드립니다.  여러 교회와 성도들이 방문하였고 조금이라고 현지에서 교회를 향한 외침이   있음을 감사드립니다. 

여러 교회와 성도들이 방문하였고 조금이라고 현지에서 교회를 향한 외침이   된 것에 감사를 드립니다. 지금까지 선교지와 선교사에게 지원과 후원 중심으로 하였지만 교회  된 것에 감사를 드립니다. 지금까지 선교지와 선교사에게 지원과 후원 중심으로 하였지만 교회  성장 정체로 인하여 이제는 현지에서 선교사 중심이 아니라 교회, 성도, 청년들에게 새로운 동력을  성장 정체로 인하여 이제는 현지에서 선교사 중심이 아니라 교회, 성도, 청년들에게 새로운 동력을  통하여 교회가  새로운 부흥을 할 수 있도록 도우려고 합니다. 통하여 교회가  새로운 부흥을 할 수 있도록 도우려고 합니다.
청소년캠프(영어캠프) 청소년캠프(영어캠프) 20년 동안 진행 해 온 각 교회 청소년들을 모아 영어 캠프를 계속 20년 동안 진행 해 온 각 교회 청소년들을 모아 영어 캠프를 계속 진행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진행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교회 청소년들에게 새로운 도전과 꿈이 이루어지도록 돕는 교회 청소년들에게 새로운 도전과 꿈이 이루어지도록 돕는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입니다. 교회 안에서 진행되는 청소년 영어 캠프가 새로운 도전과 꿈이 되어 교회 안에서 진행되는 청소년 영어 캠프가 새로운 도전과 꿈이 되어 그들이 성장하는데 도움이 되도록 돕는 프로그램입니다. 그들이 성장하는데 도움이 되도록 돕는 프로그램입니다.
한센 고아 지원 한센 고아 지원 
 
  어느 곳이나 소외되고 가난하고 어려운 고아와 한센시를 위해 기도하고 항상 기도 어느 곳이나 소외되고 가난하고 어려운 고아와 한센시를 위해 기도하고 항상 기도  합니다.

소외 된 자들에게 위로와 격려 그리고 함께 동행하는 삶이되기를 바라는  합니다. 소외 된 자들에게 위로와 격려 그리고 함께 동행하는 삶이되기를 바라는  대로 자그마한 일을 지속적으로 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언제나 그들이  대로 자그마한 일을 지속적으로 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언제나 그들이  하늘나라에 대한 소망으로 살아가도록 지원하고 함께 나누는 일은 합니다. 

하늘나라에 대한 소망으로 살아가도록 지원하고 함께 나누는 일은 합니다. 2020년에도 하나님의 축복이 넘치시고 모든 기도의 제목들이 이루어지기를 기도 합니다.

2020년에도 하나님의 축복이 넘치시고 모든 기도의 제목들이 이루어지기를 기도 합니다. 항상 변함없는 사랑과 기도에 감사를 드립니다. 항상 변함없는 사랑과 기도에 감사를 드립니다.

기도의 능력이 항상 느껴지며 힘이 되어 주셔서 감사를 드립니다. 기도의 능력이 항상 느껴지며 힘이 되어 주셔서 감사를 드립니다. 베트남 선교를 위하여 기도와 후원하여 주신 것 감사드립니다.

베트남 선교를 위하여 기도와 후원하여 주신 것 감사드립니다.   늘 감사합니다. 정원 김진희 올림 * 2020 년1월 - 2월 기도 제목 * * 2020 년1월 - 2월 기도 제목 *  

1. TTT (지도자 훈련) 2020년에도 5개지역으로 나누어 잘 진행이 되도록  

2. CPP 교회 없는 곳에 교회를 세우는 사역이 잘 진행 되도록 2020 5개 지역 5개 교회축을 위하여     

3. 고아와 한센 지원이 잘 진행 되도록   

4. 희망 장학회 (함께 참여자가 많이 생기도록) 2020년 250명  

5. Healing Zone & Hearling House 위하여(언제나 방문을 환영하며 잘 섬기도록)   5. Healing Zone & Hearling House 위하여(언제나 방문을 환영하며 잘 섬기도록)  

6. DT & CM 한국 교회 훈련 프로그램이 잘 진행 되도록    

7. 장기 체류와 안전 운행과 장기 비자를 위하여  

8. 가족을 위하여 부모(김진희)님 남은 삶 건강하시도록(부: 위암 모: 폐암 수술하심)  정원 : 고혈압과 안전 운행과 신분의 안전      김진희: 더욱 강건하여 새로운 도전이 잘 되어 지도록 정은비 : 직장 생활 잘하고 결혼을 위하여(32세)  정귀환 : 직장 생활과 결혼을 위하여(29세)     *연락처 : 인터넷폰 : 070-86370711   

9. 2020새로운 도전을 위하여  전화 :  84-8-39337600   84-91-7933210    10.교회가 더욱 부흥하도록 카톡 아이디 gardenvn 후원 : KEB하나은행  이름 : GMS정원(정기선) 계좌번호 : 010-04-06387-583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조회
  • 1
  •  베트남 정원선교사님 편지
  • 2020-02-05
  • 임은섭
  • 745

게시글 확인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십시오.

게시글 삭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십시오.

게시글 수정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십시오.